개요

한국인이 페미니즘남성혐오에 저항하기 위해 무슬림으로 개종하자는 이론. 대한민국 남성혐오 사회에서 한국남성은 자유도, 이념도 가질 권리가 어차피 없으므로 이슬람으로 개종해도 된다는 주장이다.

우익이면서 이슬람으로 개종한 사람으로는 대표적으로 앤드류 테이트가 있다.

반이슬람 주장과 반론

벼룩 잡자고 초가삼간을 태우자는 미친 소리다. =>이미 한국은 페미니즘이 장악해서 집은 태워져있다. 여기서 더 잃어봤자 내것도 아닌데 미친소리인가?

이슬람은 단순한 사상이 아니라 거의 이념이다. =>그리고 그 이념은 좋다.

이슬람은 상당수의 자유가 박탈당하고(무하마드나 꾸란 등)진화론등 과학 이론을 인정하지 않는다. => 이미 한국남성의 상당수의 자유는 이미 징병제에서 박탈당했고 일상도 페미니즘의 제약으로 자유가 없다.

이슬람의 율법인 샤리아의 노예가 되고 싶은가? => 샤리아가 오히려 인륜적이다. 한국남자는 독박으로 군복무를 해야하며 헌법에서 명시한 노예들로 규정되어있다.

이들은 법은 인간이 만든 것이지만 이슬람 율법인 샤리이는 알라가 만든 영원히 변하지 않을 법이라고 생각한다 => 최소한 알라의 법이 남녀를 평등하게 대우하고 한쪽을 노예로 부려먹지 않는다. 일례로 우마이야 왕조 이후의 이슬람은 모든 무슬림을 동등하게 대우한다.

게다가 샤리이는 무슬림에서 개종을 인정하디 않는다 무슬림에서 다른 종교로 개종하면 무조건 죽이라는 게 샤리이다 종교적 자유도 포기하는 것이다 이것 말고도 샤리아에서는 생활 곳곳을 구속하는 게 엄청나게 많다 => 어차피 한국여자는 한국남자를 페미니즘에 우호적이던 아니던 무조건적으로 죽이려하고 이슬람을 배교해서 죽는 한국인보다 페미니즘 및 기성세대의 착취로 인해 죽는 젊은 남성들의 수가 수백배는 더 많을것이다.

이슬람을 깊이 안다면 이런 소리를 못한다. => 페미니즘을 모르는 보수는 워마드랑 같이 협력하자고 잘도 보수의 페미화를 주장했다. 그리고 실제로도 대한민국의 보수정당은 신좌파 이외의 래디컬 페미니즘에 우호적이다.

유럽에서 괜히 이슬람 때문에 문제가 생기는 게 아니다. => 유럽에서도 이슬람에 동조하는 청년보수는 존재한다.

이슬람에 대해서 잘 모르고 피상적으로 아는 사람이나 하는 소리다. 사우디나 이란 등에서 살아보고 이런 소리를 하기를 바란다. => 이슬람을 잘 숙지하고있으며 이란은 페미니즘이 있었다가 없어진 대표적인 국가이다.

이슬람을 보는 이론을 중간이 없고 양극단만 존재한다. 이슬람은 몹쓸 종교다 아니다 평화의 종교다 양극단만 있다.

이슬람 스스로 타키야 라고 이슬람을 위해서, 이교도들에게 거짓말을 해도 된다는 교리가 있다. 이슬람을 옹호하는 주장에는 이러한 타키야에 오염된 주장들이 더러 보인다. 한국어로 번역된 이슬람 경전도 타키야로 번역해 놓은 구절들이 있다.

이슬람은 평화의 종교라는 둥(이슬람 창시다인 무하마드부터 허구헌날 전쟁을 했다. 이슬람과 이교도들과는 상시적으로 전쟁 상태다)

이슬람은 이혼이 불가능 하다는 둥(남자가 여자가 딸락 이라고 세번 통보하고 지참금을 돌려주면 이혼이 성립한다)

재반박

현재 페미니즘은 남성혐오 사상이 맞다.

페미니즘을 죽일려고 이슬람으로 가자는 것은 매우 극단적인 주장이다. 이슬람은 종교를 넘어 그거 자체가 이념이다.

유럽이 이슬람 때문에 무너진다는 소리가 나오는데 이슬람은 서구사회에 공존 불가능하다.

개종도 불가능하고, 무하마드에 대한 비판도 안돼고, 술도 마시지 말라 하고 세세한 부분에서 하람과 하랄을 나누고 믿지 않는 사람에게도 쪽수가 많아지면 샤리이를 강요한다.

이슬람이 얼마나 심각한 사회문제고 서구사회와 공존이 불가능한지 제대로 숙지를 못하면서 하는 소리다.

페미니즘 때문에 우리가 추구하는 가치인 자유와 같은 가치 등을 포기하자는 소리다.

이슬람이라는 말이 복종이라는 말이다. 유럽사람들은 바보라서 이슬람 때문에 사회가 무너지고 있는가?

그리고 특정 이슬람 국가는 여자를 보호한다는 식으로 여자를 운전도 하면 안됀다 축구장도 가면 안됀다. 여자는 이혼도 남자에게 요구해서는 안됀다. 뭐 이런 식이다. 꾸란에 따라 남편이 여자를 패는 걸 허용하는 나라도 있다. 페미니즘이 싫다고 여자에게 이러는 것을 허용하자는 말인가?

단순히 페미니즘에 대한 억하 심정으로 이슬람화 하자는 소리는 정말 극단적이고 이슬람을 모르는 치기어린 주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