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문서: ==개요== 여성협의회로 놀랍게도 '''보수'''성향이다. 군인비하와 더불어 대림동 여경 사건을 비롯한 일련의 젠더이슈에서 페미니즘적 시각...)
 
편집 요약 없음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개요==
==개요==
여성협의회로 놀랍게도 '''보수'''성향이다. 군인비하와 더불어 대림동 여경 사건을 비롯한 일련의 젠더이슈에서 페미니즘적 시각으로 옹호한 전력이 있다. [[자유한국당]]에 2030의 표가 안간다면 4할은 이곳이 문제가 아닐까.
'''보수'''계열 여성협의회이다. 군가산점 폐지가 이루어지던 시기 전부터 [[페미니즘]]을 꾸준히 주장해왔다.


[[분류:페미니즘]][[분류:네오막시즘]]
==군인 관련==
{{인용문|더 많이 오게 하려고 하는 거죠. 우리는 법으로 돼 있어요, 헌법에 보장된, 헌법에 밝혀져 있는 국민의 4대 의무입니다. 대한민국 남자로 태어나서 군대 가는 것은 영광스럽게 생각하게 하는.. 어떤 국민의식을 높여줘야지, 이것을 자꾸 뭘 더 줄게 와라, 뭘 더 줄게 와라<ref>군대는 선택이 아니고 의무이며 목숨을 담보로 하기때문에 어느 정도의 보상이 필요하다. 대표적으로 군인을 홀대한 국가가 구한말 조선이다.</ref> 이렇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겁니다. - 김정숙}}
 
[[분류:페미니즘]]

2019년 7월 28일 (일) 15:22 기준 최신판

개요

보수계열 여성협의회이다. 군가산점 폐지가 이루어지던 시기 전부터 페미니즘을 꾸준히 주장해왔다.

군인 관련

더 많이 오게 하려고 하는 거죠. 우리는 법으로 돼 있어요, 헌법에 보장된, 헌법에 밝혀져 있는 국민의 4대 의무입니다. 대한민국 남자로 태어나서 군대 가는 것은 영광스럽게 생각하게 하는.. 어떤 국민의식을 높여줘야지, 이것을 자꾸 뭘 더 줄게 와라, 뭘 더 줄게 와라[1] 이렇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겁니다. - 김정숙
  1. 군대는 선택이 아니고 의무이며 목숨을 담보로 하기때문에 어느 정도의 보상이 필요하다. 대표적으로 군인을 홀대한 국가가 구한말 조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