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남성연대
신남연
표어

우리는 여성 혐오주의자가 아니라 남성 혐오주의자들로부터 아스팔트를 지키고자 한다.
국가[1]
결성
본부
인천광역시 중구 흰바위로59번길 8, 버터플라이시티상가 222호 (운서동)
활동지역
설립자
대표
웹사이트


개요

신남성연대(약칭 신남연)는 2021년 배인규가 설립한 성재기의 정신을 따른다는 우파 성향의 시민단체이다.

신남성연대는 성평등이 불가능하다고 주장하며 성평등보단 성평화, 즉 남여 갈등이 존재하지 않던 시대로 회귀하는것을 주장한다. 또한 현장에서의 집회 또한 오프라인 화력이 딸리는 반페미니즘 단체로선 매우 활발하게 하고 있다.

2024년 탄핵정국 이후에 윤석열 대통령 지키기 운동에 적극적이며 그라운드씨와 함께 많은 젊은이들을 끌어들이는 역할을 하고 있다.


목표

아스팔트 집회

페미니스트들에게 점령당했던 아스팔트를 되찾아 진정한 평등 추구

내 가족을 위하여

내 아이에게 페미니즘 교육을 받게 하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활동

자연스런 남성인권 신장

거두절미 가족을 위한 투쟁은 남성인권 신장으로 귀결과 동시에 반페미활동


나무위키의 극우로의 매도

역사상 가장 악질적이고 극좌적인 범죄조직이 운영하는 유사위키이자 좌편향 위키인 나무위키는 현재 페미니스트들과 결탁하여 신남연을 극우로 매도하고 있다.

자세한 것은 나무위키의 친북코드 문서 참조


윤석열 대통령 지키기 집회에서의 활약

2025년 1월 현재 배인규와 신남연은 광화문, 용산에서 집회를 하며 민노총, 전교조, 페미니스트, 민주당을 비롯한 친탄핵 세력, 즉 종북 친중 친러 반국가세력이자 페미니스트 세력들과 싸우면서 2030 집회 참가자들의 규모를 늘리고 있다.


사건사고

배인규의 송시인과의 이혼

신남연의 대표인 배인규는 과거 송시인과 부부관계였으나 송시인이 외국인 남성과 영상 통화를 통해 불륜을 저지르다 들켜 이혼을 했으며, 아이까지 있는 배인규의 가정 또한 무너지게 되는 대사건이 있었다.


같이 보기


각주

  1. 자세한 틀 사용법은 틀:단체 정보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