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조국 파랭이
Americanparangi
대표
헤일리
가족
남편 최경원
시작일
2023년 2월 4일
구독자
16만명 (2024.12.26 기준)[1]
조회수
56,725,000회
성향
보수우파
링크


개요

천조국 파랭이는 미국에 거주중인 보수 유튜버이다. 남편이 한국인이며, 미국에 살며 한국을 걱정해주는것에 인류애를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대한민국 사람들 보다도 더 좌편향된 모습을 예리하고 신랄하게 비판하는 모습을 자주 본다.

심지어 탄핵 정국에 방콕하고 있는 국민의힘에 제발 좀 잘하라고 500만원의 후원을 하기도 했는데 국힘의 신임 비대위원장은 어찌그리 반대로 가는지 어이없어 했다.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기회주의적 국힘 의원 몇십명보다 훨씬 더 전투력이 있는 정의로운 사람이다.


주요 영상

JTBC, MBC는 들어라, 쌍욕 좀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당신이 보수라면 꼭 봐야하는 영상


권영세가 저를 고소한다고 합니다


좌파 연예인 CIA 신고 사태

자년분들이 미국에 있다던데, 차은경 판사 CIA 신고하는 법
아이유를 미국 CIA에 신고했습니다

천조국 파랭이는 대한민국의 극좌, 종북 성향 연예인들을 CIA에 신고하는 반미반일 시위자 CIA 신고 사건을 시작한 유튜버이다. 천조국 파랭이는 종북세력들에게 커피 및 음식을 대납한 파렴치한 행위를 저지른 연예인들을 CIA에 신고했고, 이에 수많은 보수주의자들은 친북, 친중, 친러 집회인 윤석열 탄핵 집회에 참여한 인스타그램 계정들을 모조리 CIA에 신고하고, 여성시대등의 친북, 친중, 친러, 친소련 사이트의 이용자들까지 싸그리 CIA에 신고하고 있다. 극좌편향된 종북세력의 대변인이자 졸렬한 언론 사칭 사이비 종북집단인 MBC, JTBC는 현실을 부정하고자 이 CIA 신고를 아무 효과도 없는 극우충의 헛짓거리라고 주장하였지만, 결국 탄핵 집회에 나간 종북주의자들의 여권 발급이 대량 거부되었으며 MBC, JTBC의 선동질은 거짓말이라는게 만천하게 적나라하게 드러났다. 또한 보수주의자들은 CIA에 김어준등의 좌파 종북 음모론자, 민주당원들과 민주당원의 자녀 및 가족들까지 모조리 신고하여 자신들은 반미집회를 하고 자녀들은 미국으로 유학보내는 파렴치하고 악랄한 행동을 더이상 못하게 참교육을 시전하고 있으며, 좌파세력들은 직장을 잃고 현생이 망할 공포에 탄핵 관련 글을 입밖으로, 심지어 인터넷으로도 꺼내지 않으며 친탄핵 게시글들을 삭제시키며 도망가고 있다.



애국 우파

천조국 파랭이는 대한민국의 건강한 자유우파와 동일한 성향으로 보인다. 이를 보면 대구 출신의 남편의 정치성향도 알수 있는 부분이다.

한번은 국민의힘에 제발 힘(?)좀 내라고 500만원의 후원을 했는데 바로 신임 권영세 비대위원장이 탄핵 사태에 대해서 사과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오는 뻘짓을 보이는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다. 또한 공수처의 불법적인 체포영장 집행등을 겪고 있는데 그라운드씨와 채널을 통해 소통하는 행보를 보이기도 하였다.


나무위키의 극우몰이

파라과이로 도피한 범죄조직 우만레 SRL이 운영하는 좌편향 사이트인 나무위키에서 극우로 몰고있는데 그 이유가 보수경제지 매일경제에서 극우 유튜버라고 지적했다는 것이 나무위키에서 천조국 파랭이를 극우라고 하는 이유이다.

범죄조직이 운영하는 악질적인 극좌편향 사이트이자 종북세력의 스피커인 나무위키가 평가하는 기준은 5.18, 부정선거, 등등을 거론하면 앞뒤가리지 않고 부들부들대며 극우로 몰고 있다는 것은 이미 전 국민이 아는 사실이다. 그 동안 천조국 파랭이의 올려진 이전 영상을 보면 알수 있듯이 건강한 우파 매체로서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마음이 보일 정도다. 문제는 네이버의 좌편향과 마찬가지로 나무위키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의 접근성을 가졌는데[2] 파라과이로 도피한 범죄조직이 운영하는 사이트답게 무논리, 무지성인 좌편향된 억지주장으로 일반인들을 선동하고 몰아가고 있다는데 문제가 크다.

본인은 애국 우파라고 주장하지만, 보수경제지 매일경제에서 조차 대놓고 극우 유튜버라고 지적할 정도로 극우 성향이다. 극단적인 미국우월주의, 부정선거 음모론, 윤석열 탄핵 찬성자를 CIA에 신고하는 행위, 특정 지역에 대한 혐오, 5.18민주화운동 왜곡 등 전형적인 국내 극우 유튜버들과 똑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나무위키의 억지 주장 2025년 1월 4일 버전


친중국 성향의 정치인

여담

중국 유학생들은 거의 간첩수준으로 공안당국의 지시에 따라 움직인다. 이들은 미국에서 간첩활동을 많이하다 보니 동양인에 대해서도 입국 심사를 강화하고 있다.

이봉규박사에 의하면 반미반일 시위자 CIA 신고 사건 이후 좌파 연예인이나 기자, 주필, 교수들을 미국 CIA에 신고할 때 활동 사진 첨부하고 마지막 줄에 '중국 스파이로 의심됩니다'라고 첨부하면 직방이라고 한다. 신고할 때 참조하면 될 듯.



각주

  1. 하루가 다르게 구독자 수가 증가하고 있다.
  2. 심지어 우파성향의 유튜브채널도 방송하면서 나무위키의 자료를 참조하고 있다.